Simulation is ...

Virtual = Real

Flight Sim 자세히보기

> Games Review

오늘의 사냥감, [TheHunter] Call of the Wild, 스페인, 콰트로 콜리나스, Spain, Cuatro Colinas

FlightSim 2023. 6. 6. 13:05
320x100

오늘은 스페인에 있는 이베리아 반도의 사냥터 Cuarto Colinas (콰트로 콜리나스)에서 사냥해 본다.

사냥하기 좀처럼 어려운 이베리안 늑대 (Iberian Wolf)부터 사냥해본다. 무리를 지어 다니며 너무 가까이 근접할 경우 공격을 받을 수가 있이서 조심해야 한다. 밤에도 낮에도 몰려다니니 조심하자.

야생 염소 중에 한 종류인 Beceite ibex, 아이벡스 종류 중에 하나인데 발음하기도 어렵다. 스페인어로 베세이테 아이벡스 라고 해야 하나..뿔이 참 멋지긴 하다.

그리고 가장 흔하게 많이 있는 Roe Deer (유럽 노루), 사냥터에서 어디에서든 자주 나타나는 귀여운 사슴이다.

또 다른 Roe Deer도 사냥해본다. 난이도 3레벨 다이아몬드 등급 유럽노루를 찾기가 힘들다

이것도 마찬가지로 야생 염소 중에 하나인 Iberian Mouflon (이베리안 무플론), 뿔이 둥그렇게 말린 것이 특징이다.

털색이 멜라닌 색소로 까만 이베리안 무플론도 사냥해 본다.

뭐니뭐니 해도 사슴은 이게 최고지, Red Deer (말사슴, 붉은 사슴). 직역하면 붉은 사슴인데, 말처럼 크고 닮아서 말사슴이라고 한다. 털색깔도 불그스름해서 붉은 사슴이라고 하나 보다.

Gold 등급의 Red Deer도 사냥해 보고...아쉽다 다이아몬드 등급이 안나와서.

스페인에는 야생 염소 종류가 좀 많다.. Gredos Ibex (그레도스 아이벡스, 스페인 아이벡스) 또한 스페인 이베리아 반도에 서식하는 야생 염소 중에 하나이다,

어디에서나 꿀꿀거리며 떼지어 돌아다니는 야생 돼지인 Wild Boar (멧돼지)

이베리아 반도의 콰트로 콜리나스는 주로 야생 염소와 유럽 노루가 많으며, 한낮이나 한밤중에는 동물 찾기가 참 힘들긴 한다. 특정 시간대에 특정 장소 (호수나 물가)에 주로 동물들이 많은 게 특징이다.

 

320x1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