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mulation is ...

Virtual = Real

Flight Sim 자세히보기
반응형

2022/03 4

판교, 화랑공원, IT벤쳐, 우삼겹, 한우, 오뎅탕

회사 구내식당 지하에서 점심을 먹고, 오후에 답답하여 근처 공원 산책을 해 본다 판교는 역시 썰렁하다.. 조용하긴 하나 사람 사는거 같은 인간미는 없다. IT벤쳐회사들이 모여 있긴 한데, 뭔가 허전한 느낌. 공원 벤치에 앉아서 호수를 바라보면 인생 무상을 생각해 본다. 호수 근처 공원도 고적한 분위기 저녁엔 마음도 꿀꿀하여 양재 사는 후배와 우삽겹과 한우을 먹어본다. 2차로 오뎅탕도 먹어보고, 오랜만에 취해 본다.

> 낙서장 2022.03.22

밀가마 국시집, 손칼국수, 송도 기숙사, 양수리 돈까스

아점으로 의정부 유명 맛집이라는 국시전문점에 가본다. 직접 손으로 수타방식으로 만든 면발이다. 손칼국수로 아점을 먹고, 양이 상당히 많다. 그래도 밥도 든든하게 말아먹고. 송도로 달려본다. 기숙사가 넓고 좋다. 다시 양수리로 달려본다. 양수리 근처에서 점저를 먹어 본다. 오늘은 자가용 드라이브만 하루 종일 해본다.

> 낙서장 2022.03.21

막걸리학교, 사당역, 송명섭, 금정산성, 김포금쌀 선호, 파전

지인 형님이 사는 동네 근처에서 자주가시는 막걸리 맛집이라고 해서 같이 갔다. 분위기 자체가 일반 선술집 막걸리가 아니라 젏은 취향에 맞는 퓨젼 막걸리 분위기다. 안주로 파전을 시켰다. 사이드 반찬을 별거 없지만 메인 안주가 맛도 있고, 양도 많았다 우리가 선택한 막걸리와 사장님이 추천해 주신 막걸리를 마셔본다 서비스로 연두부 샐러드 요리를 주셨는데, 막걸리도 많이 먹으면 취하네 ㅎㅎ

> 낙서장 2022.03.20
반응형